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보도자료

2023 원주 댄싱카니발 연예인 출연진 공개프로미스나인, 인순이, 김범수 확정 ‘안전한 축제, 그 약속을 지키는 가수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댄싱카니발 댓글 0건 조회 1,489회 작성일 23-09-12 14:03

본문

프로미스나인, 인순이, 김범수가 다음 달에 열리는 2023 원주 댄싱카니발에 출연한다.

이들은 다음달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열리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문화관광축제 원주 댄싱카니발의 성공개최를 위한 메인무대에 출연한다.

 

가수 김범수는 지난 20069월 원주국제따뚜 초청가수로 육군 일병 신분으로 참가한 후 다시 오겠다는 약속을 오랜만에 지키게 되었다. 그 당시 열창했던 그의 히트곡 보고싶다’,’하루등이 무대를 채운다.

가수 인순이는 올해 5월 원주문화재단이 주최한 기획공연에 초청가수로 섭외된 후 원주에 다시 오게 되어 불과 네달 만에 약속을 지키게 되었다. 우리나라 대표 국민가수로서 이제는 따뜻한 원숙미로 관객을 편안하게 만드는 인순이는 댄싱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인순이만이 보여줄 수 있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군()통령이라 불리우는 대표적인 K-POP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그 이름 그대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약속을 선보일 예정이다. 듣는 이들을 편안하고 기분 좋게 만드는 노랫말에 밝고 청량한 리듬과 안무까지 프로미스나인은 각자 뚜렷한 개성을 보유하여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이다.

 

한편, 댄싱카니발 사무국은 안전한 축제를 위해 인공지능 프로그램인 실시간 밀집인원 혼잡도 측정시스템을 도입한다. 이것은 일정한 공간에 제한 인원 이상이 모일 경우, 곧바로 관계 기관에 데이터가 전달되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인데, 3일 연속 대형가수 콘서트 및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이 지속될 경우 질서 유지, 압사 사고 등 안전에 대비하기 위한 것이며 원주시의 공연문화 에티켓을 정착시켜 안전하고 쾌적한 축제를 즐기고자 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